[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믿고 듣는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앨범 수록곡들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프라이머리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팝(Pop)’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소유가 가창한 타이틀곡 ‘Right?’를 비롯해 ‘드라마(Feat. 김성규)’, ‘툭(Feat. 양요섭)’, ‘다이어트(Feat. 솔지(EXID))’, ‘마중(Feat. 산들(B1A4))’, ‘허쉬(Feat. JB Of GOT7)’까지 ‘팝’에 수록된 총 여섯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트랙 순서대로 흘러나와 팬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하이라이트만 들어도 프라이머리 특유의 세련된 음악적 감성이 피부로 와닿는 이번 신곡들은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하고 달달한 멜로디 라인과 가창자들의 개성 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 높은 앨범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 이번 영상에는 다양한 이모티콘과 마치 미니어처처럼 꾸며진 캐릭터들의 행동을 통해 각 트랙이 담고 있는 이야기를 설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하단에는 트랙 넘버와 제목, 가창자 이름을 표기해놓는 등 팬들에게 새 앨범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소속사 측은 앨범 프리뷰 영상 공개 전인 지난 주말 공식 SNS를 통해 각 트랙별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했다. 각각의 이미지 속에는 이번 앨범 수록곡들의 소제목이 해시태그로 기재돼있어 눈길을 끈다.

1번 트랙 ‘드라마(Feat. 김성규)’의 소제목 #그놈은안돼를 비롯, 2번 트랙 ‘툭(Feat. 양요섭)’은 #오다주웠다, 타이틀곡 ‘Right?(Feat. 소유)’는 #확대해석, 4번 트랙 ‘다이어트(Feat. 솔지(EXID))’는 #ㅂㄱㅍㄷ, 5번 트랙 ‘마중(Feat. 산들(B1A4))’은 #항상널기다려, 마지막 트랙 ‘허쉬(Feat. JB Of GOT7)’의 #니가없어불편해까지 각 트랙 타이틀과 소제목이 하나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이루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녀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을 통해 담아낸 프라이머리는 각 트랙마다 특별한 스토리와 연결고리를 숨겨놓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지난 24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팝’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