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청량한 여름 소년으로 컴백해 눈길을 끌었다.

NCT DREAM의 첫 미니앨범 ‘We Young’(위 영)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됨은 물론,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번 타이틀 곡 ‘We Young’은 여름의 뜨거운 열정과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업템포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순수하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중국어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NCT DREAM의 청량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내 마음 속 빛을 밝혀주는 소중한 사람을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펑키한 팝 곡 ‘La La Love’(라라 러브), 한 소녀를 좋아하는 소년의 설레는 마음을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미디엄 템포 곡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10대들의 고민을 솔직하게 담은 틴에이저 에세이와 같은 딥하우스 풍의 댄스 곡 ‘My Page’(마이 페이지)도 담겨 있어 다양한 음악 색깔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이 홍보대사로 활약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대회의 오피셜 송 ‘Trigger the fever’(트리거 더 피버)도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멤버 마크가 ‘La La Love’, ‘같은 시간 같은 자리 (Walk you home)’, ‘My Page’, ‘Trigger the fever’ 등 4곡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게다가 NCT DREAM은 16일 오후 8시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타이틀 곡 ‘We Young’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컴백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DREAM은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