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오늘(9일) 데뷔 10주년 기념 미니앨범 발매

KSTARS 기사입력 2017.08.09 01:36 PM
[사진]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사진]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가수 제시카가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으로 돌아온다.

제시카는 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세 번째 미니앨범 ‘My Decade’를 발매한다. 그는 지난달 31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바 있다.

제시카의 데뷔 10주년을 맞아 발매되는 만큼 발매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인다.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제시카만의 이야기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곡 ‘Summer Storm’은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기반인 미디움 템포 장르다. 제시카가 지난 미니앨범들을 통해 선보였던 밝고 희망적인 느낌의 곡과는 달리 이별의 감정을 슬프지만 담백하게 표현해 제시카의 폭넓어진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는 소속사의 설명이다.

제시카는 수록곡 6곡 중 타이틀 곡을 포함한 총 5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는 물론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제시카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냄과 동시에 더욱 다채로워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에게 제시카가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직접 노래로 담아낸 만큼 이번 앨범에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13일 열리는 콘서트를 향한 관심도 당부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