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22일 소속사 이적 후 첫 앨범…3년만 컴백

KSTARS 기사입력 2017.08.07 12:57 PM
[사진]선미 SNS
[사진]선미 SNS

가수 선미가 오는 22일 소속사 이적 후 첫 싱글을 발매해 화제다.

솔로 가수 선미가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오는 22일 3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을 발표하며 아이돌 그룹 출신 여자 솔로 가수로서 또 다른 지표를 제시했다.

또한 단순한 댄스 음악이 아닌 아티스트 성향이 뚜렷한 컨셉과 음악들로 매번 신선한 충격을 준 선미의 컴백 소식에 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소속사 이적 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아티스트로서의 선미의 성장을 위해 전폭 지원한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적 후 선미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음악으로 꾸준한 작업을 해왔다” 며 “3년 만에 솔로로 돌아오는 만큼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며,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라고 밝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선미는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선미는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오는 22일 컴백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