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오늘 이효리x슈 뜬다…세상 쿨한 '띵동'

KSTARS 기사입력 2017.08.02 12:21 PM
[사진]JTBC
[사진]JTBC

이효리가 역대급으로 쿨한 벨누르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 원조요정 핑클의 이효리와 S.E.S의 슈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김포시 운양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규동형제는 국민 라이벌 그룹의 등장에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 오랜만에 만나는 이효리와 슈는 라이벌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정도로 서로를 반기며 규동형제를 제쳐두고 서로의 근황을 묻는 등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고.

본격적인 한 끼 도전이 시작되자 이효리는 “오늘 방송 빨리 끝나도 되나요?”라며 빠른 성공을 예고했고, 특유의 쿨함으로 역대급 벨누르기를 선보여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했다. 벨을 누른 뒤 ‘안될 것 같다’는 대답에도 기죽지 않고 단번에 “안녕히가세요(?)”라며 유례없던 당당함을 보인 것.

반면 슈는 벨을 누를 때마다 시종일관 S.E.S의 대표곡 ‘I’m Your Girl’을 부르며 춤까지 추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르겠는데요’와 ‘트로트를 얘기해야 알지’라는 답변을 들으며 한 끼 도전에 난항을 예상하게했다.

전직 요정 핑클의 이효리와 S.E.S의 슈의 한 끼 도전은 2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