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제국 제공
[사진]스타제국 제공

그룹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시티 버전에 이어 러브 버전 재킷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일 정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첫 리패키지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3 : 러브시티( MUSES DIARY PART.3 : LOVE CITY)’의 러브 버전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고급스럽고 앤티크 한 분위기의 실내와 햇빛 가득한 야외를 배경으로 화관, 비눗방울 등 포인트 요소들을 활용해 사랑스럽고 아기자기한 소녀들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재킷은 도시적인 모습을 담은 시티 버전과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러브 버전까지 두 가지 모습을 동시에 선보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러브시티’는 도시의 차갑고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모습을 담은 세련된 팝 장르로 캐치한 매력의 멜로디가 인상 깊은 곡이다. 특히 나인뮤지스 경리와 소진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자신에게 추파를 던지고 대시하는 남자에게 직설적인 말로 사이다 같은 청량감을 전한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6월 발매한 ‘기억해(REMEMBER)’와 오는 8월 3일 공개되는 ‘러브시티’까지 반전 가득한 두 번의 앨범 활동을 통해 올여름을 다양한 매력으로 강렬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나인뮤지스의 리패키지 앨범과 신곡 ‘러브시티’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