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튜디오 드래곤 제공
[사진]스튜디오 드래곤 제공

배우 신혜선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가제)' 촬영에 돌입했다.

'아버지가 이상해' 후속으로 오는 9월 방송될 예정인 '황금빛 내 인생'은 대기업 입사로 탈 흙수저를 꿈꾸었던 여인이 세상의 불평등과 불공정에 절망하지만 끝내 자신만의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황금빛 내 인생' 팀은 지난 26일 신혜선의 촬영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했다. 대기업 정직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강단 있는 서지안 역을 맡은 신혜선을 비롯해 스태프들이 한자리에 모여 첫 호흡을 개시한 것. 첫 촬영 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화기애애하고 돈독한 분위기가 계속돼 기대감을 자아냈다.

26일 서울 영등포구와 강서구 일대에서 진행된 첫 촬영에는 신혜선을 비롯해 선우 혁 역의 이태환, 서지수 역의 서은수 등이 참여했다. 이날 신혜선은 길을 걸으면서도 취직을 위한 외국어 공부에 집중하는가 하면, 이태환과 함께 편의점 앞에서 캔맥주를 마시고 레스토랑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하는 장면 등을 촬영했다. 뿐만 아니라 서은수와 어깨동무를 하고 집으로 향하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을 담아냈다.

특히 신혜선은 서지안 역을 위해 전 작품에서 유지했던 긴 머리를 싹둑 자른 채 시원스러운 단발머리로 변신, 현장에 청량감을 불어넣었다. 더욱이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 현장 세팅을 위해 분주한 스태프들 한 명 한 명에게 다가가 일일이 인사를 건네는 등 사려 깊은 행동으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이어 첫 촬영에 대한 긴장감과 설렘 속에서 대본에 몰입하며 촬영을 기다리던 신혜선은 "지안이 촬영할게요"라는 스태프의 호명에 씩씩하게 대답하는 등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제작진은 "'황금빛 내 인생'이 첫 촬영에서부터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앞으로 진행하게 될 촬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방극장을 따뜻한 웃음으로 물들일 '황금빛 내 인생'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황금빛 내 인생'은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