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5인조로 새롭게 컴백하는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상반된 매력을 선보였다.

엔플라잉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REAL : N.Flying’(이하 ‘더 리얼 : 엔플라잉’)의 앨범 포토를 공개하며 상반되는 분위기 속 남다른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앨범 포토에는 엔플라잉 멤버들의 ‘진짜’ 모습을 추측케 하는 두 버전의 반전 비주얼이 담겼다. 멤버들은 상큼한 표정을 하고 꾸러기 소년다운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진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록스타로 변신하며 상반된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엔플라잉은 힙합과 펑크, 록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뉴 트렌드 음악을 선보이는 밴드다. 최근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 유회승이 새 멤버로 전격 합류해 투 보컬 체제로 거듭나며 더욱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췄다.

엔플라잉은 5인조로 변화한 자신들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아 8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더 리얼 : 엔플라잉’을 발매한다.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펑키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컴백을 예고해 팬들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은 오는 27일 ‘스테이지 5. Turn On The TV (Stage 5. 턴 온 더 티브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미니 2집 ‘더 리얼 : 엔플라잉’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