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초특급 글로벌 대세 엑소(EXO)가 정규 4집 ‘THE WAR’(더 워) 선주문량 80만장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19일 음반 발매되는 엑소 정규 4집 ‘THE WAR’는 선주문 수량만 807,235장을 기록, 80만장을 돌파해 엑소 앨범 사상 최다 수치를 달성했음은 물론,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세운 선주문량 66만장 기록을 스스로 경신, 끊임 없는 성장세를 보여줘 최고 끝판왕다운 막강 파워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엑소는 정규 1, 2, 3집 모두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 명실공히 기록제조기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으며, 이번 앨범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라는 새로운 신화를 써나갈지 가요계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또한 금일(18일) 오후 6시에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9곡이 수록된 엑소 정규 4집의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엑소는 금일 오후 8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EXO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2017 한여름 밤의 KO KO BOP’을 진행, 정규 4집 제작기 및 수록곡 소개,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며, 19일 오후 9시에는 멤버 찬열, 세훈, 백현, 디오가 ‘같이 먹어요’ 생방송으로 여름 보양식 먹방을 펼치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는 오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의 멋진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