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강남과 열애 입장 번복 "최근 호감 갖고 교제"

KSTARS 기사입력 2017.07.14 03:32 PM


[사진]강남 인스타그램
[사진]강남 인스타그램

배우 유이가 강남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다.

유이 소속사 열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4일 "우선 현재 유이씨가 드라마 촬영중으로 확인이 늦어진 점과 여배우이기에 더욱더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드리지 못한 점과 이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유이씨와 강남씨는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당황하고 조심스러워 하고 있다"며 "또한 유이씨는 현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혹여나 작품에 피해가 될까라는 우려로 더욱더 조심스러웠던 입장"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 부분에 있어 서로 배려를 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 봐주시고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한 매체는 유이와 강남이 3개월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SBS '정글의 법칙' 촬영을 통해 더욱 가까워졌다는 것. 이후 유이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지만 이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다시 한 번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유이 역시 강남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중. 갑작스런 전화에 너무 당황스럽네요"라며 "강남 오빠와는 '정글의 법칙'으로 친해져 밥도 먹고 다 같이 편하게 만난 적은 있습니다. 근데 그걸 무조건 다 열애로 봐주시면 슬퍼요. 여러분. 진짜 뭔가 제가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