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제공
[사진]CJ E&M 제공

소년24의 최종 멤버를 선발하는 '소년24 THE FINAL'의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오픈 직후 매진됐다.

소년24는 8월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소년24 THE FINAL' 개최를 앞두고 인터파크를 통해 지난 11일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이날 오후 6시 오픈된 '소년24 THE FINAL'의 팬클럽 선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티켓팅 전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치열한 예매 경쟁을 벌이며 1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공연은 소년24로 데뷔하게 될 최종 9명의 멤버를 선발하는 파이널 공연임과 동시에 1년 6개월간의 활동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무대로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년24 최종 멤버 선정 방식은 기존 누적 포인트 20%, '소년24 THE FINAL' 사전투표 10%, 팀워크 평가 20%, 당일 현장투표 50%를 합산, 상위 9명이 최종 데뷔 멤버로 결정된다.

당일 파이널 공연에서의 현장 투표가 50%를 차지하는 만큼 팬들의 현장 참여가 멤버 선정에 결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년24 THE FINAL'에서는 데뷔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온 소년들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특별한 공연으로 어느 때보다 열정적인 무대로 지루할 틈 없는 꽉 찬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소년24 측은 "소년24의 최종 멤버 9명을 선발하는 '소년24 THE FINAL'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그동안의 팬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소년들의 다양하고 새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년24는 내달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최종 데뷔 멤버 9명을 선정하는 '소년24 THE FINAL'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