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6곡 눌러담은 두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KSTARS 기사입력 2017.07.09 07:07 PM
[사진]세븐시즌스
[사진]세븐시즌스

지코가 오는 12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Television’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9일 지코는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Televisio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앨범 역시 다방면에서 프로듀서로의 능력을 인정 받았던 지코가 프로듀싱에 나섰다.

미니앨범은 총 6곡으로 구성됐으며,‘ANTI’ 와 ‘ARTIST’를 비롯하여 작년 11월 발매해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버뮤다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 지난 4월에 선보인 싱글앨범 ‘쉬서베이비(SHE'S A BABY)’등이다.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지코가 추구하는 음악적 색깔에 대한 끝없는 탐구 결과가 축적된 앨범이다. 지코가 프로듀싱, 크리에이티브 디렉팅까지 도맡아 진행한 앨범으로 총 6곡이 수록됐다”며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이어 "또한 오롯이 오프라인 CD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섯번째 트랙 ‘버뮤다트라이앵글(BERMUDA TRIANGLE)은 듣는 묘미를 더할 것이다" 라며 지코의 앨범 참여도를 강조했다.

한편 지코는 12일 자신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 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