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시 SNS
[사진]제시 SNS

독보적인 컬러의 여성 뮤지션 제시(Jessi)가 첫 솔로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제시는 3일 0시 자신의 SNS를 통해 모션 이미지를 공개, 팬들에게 먼저 자신의 컴백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해당 모션 이미지에는 양 갈래로 땋은 금발의 헤어에 핑크 립과 네일, 구두로 포인트를 주고 등과 배를 시원하게 노출시킨 화이트 상의와 비닐 소재의 팬츠로 스타일을 완성 한 제시의 파격적인 모습이 공개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시가 처음으로 총 5곡이 수록된 솔로 미니앨범 'Un2verse'을 들고 컴백할 예정”이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닌 당당한 그녀, 제시의 정체성이 오롯이 담긴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를 높였다.

2005년 데뷔 후 자신의 이름을 건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12년만에 처음인 제시는 이를 위해 앨범 전반에 자신의 의견을 적극 피력하고 본인만의 색채를 녹이기 위해 더욱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지난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린 제시는 ‘언니들의 슬램덩크’와 ‘고등래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매번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꾸준히 '울리지마', 'K.B.B', '쎈언니' 등 싱글을 출시하며 여성 뮤지션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제시의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