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X리사, 핑크·블랙 걸크러시 '눈길'

KSTARS 기사입력 2017.06.18 09:46 PM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오는 22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블랙핑크의 로제, 리사 티저를 연달아 공개했다 이로써 이전에 공개한 제니, 지수를 포함, 4명의 멤버들의 티저가 모두 공개돼 블랙핑크의 신곡 콘셉트와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는 분위기다.

로제는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로 ‘음색깡패’라고 불릴 만큼 다양한 매력과 실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멤버로서,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을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함께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사는 단연 뛰어난 춤 실력과 랩으로 무대 장악력과 존재감을 과시하는 멤버인데, 방송 출연을 통해 귀엽고 천진난만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4인의 티저 이미지로부터 추측되는 이번 신곡 콘셉트는 여름분위기의 빠른 곡일 것 같다는 네티즌들의 설전도 뜨거운 상황이다.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등 연이은 히트곡에 이어 이번 신곡에서는 블랙핑크의 어떤 매력과 개성이 담겼을지 기대가 높다.

블랙핑크는 6월22일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일본 데뷔도 앞두고 있다. 오는 7월 20일 일본 부도칸에서 쇼케이스 ‘BLACKPINK PREMIUM DEBUT SHOWCASE’를 개최하고 오는 8월 9일 현지에서 정식 데뷔 앨범을 발표할 계획이다.

Copyrights ⓒ KSTARS<저작권자 © KStar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