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이가 첫 캠핑을 떠나 눈길을 모았다.

지난 4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85회는 ‘아이는 놀면서 자란다’라는 부제로 꾸며졌다. 이중 설수대(설아-수아-대박) 삼 남매는 아빠 이동국과 첫 캠핑을 떠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 삼 남매는 옹기종기 모여 아빠 이동국과 꼬치 건배를 하고 있다. 캠핑 의자와 테이블에 놓인 음식에서 캠핑 분위기가 한껏 느껴진다. 이어 나란히 누워있는 설아-수아-대박이는 웃음꽃이 피었다. 이 같은 모습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삼 남매의 행복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며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이날 설아-수아-대박이는 아빠 이동국과 첫 캠핑을 떠났다. 먹방 요정 삼 남매답게 먹방으로 캠핑의 시작을 알렸다. 설수대 삼 남매가 좋아하는 재료를 골고루 넣어 끓인 아빠 이동국표 잡탕찌개부터 설아-수아-대박이가 직접 만든 한우꼬치까지. 설수대 삼 남매는 캠핑의 분위를 마음껏 즐기며 기막힌 먹방을 이어갔다.

특히 대박이는 아빠와 누나들과 함께하는 첫 캠핑에 신나 노래를 흥얼거리고 멈추지 않는 대박이의 콧노래에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