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보스 베이비' 포스터
[사진]영화 '보스 베이비' 포스터

영화 '보스 베이비'는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브로 코믹 어드벤처다.

'보스 베이비'는 개봉하자마자 23만746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2017년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스코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역대 어린이날 애니메이션 일일 관객수 1위, 2017년 애니메이션 일일 관객수 1위를 연달아 석권하며 흥행 신기록을 세웠다.

이렇듯 무서운 흥행세로 5월 황금연휴 극장가를 점령한 '보스 베이비'는 개봉한 지 4일 만인 6일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보스 베이비'의 100만 돌파 기록은 '너의 이름은.'의 5일, '모아나'의 10일을 제치고 2017년 애니메이션 중 최단 시간 이룩한 것이라 그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겨울왕국'과는 같은 흥행 속도, '인사이드 아웃'보다는 3일 빠른 흥행 속도를 나타냈다.

귀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캐릭터는 물론,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으로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며 극장가를 점령한 '보스 베이비'의 매력에 관객들은 호평을 쏟아재고 있는 상황,

‘슈렉’과 ‘쿵푸팬더’ 등 개성만점 캐릭터들로 사랑 받아 온 드림웍스가 새롭게 탄생시킨 ‘보스 베이비'가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관객들을 홀릴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