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사진]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 방송화면 캡처

2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는 윤정수, 김숙 커플과 서인영, 크라운 제이 커플은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윤정수는 '님과 함께2'의 기자간담회 중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났다. 윤정수는 관계자와 중요한 얘기를 나누는 듯했다. 김숙은 그런 윤정수를 걱정스럽게 바라봤다.

윤정수는 "병원에 바로 가봐야 겠다"며 김숙에게 알렸다. 윤정수는 "가까운 분이 많이 편찮으셔서 먼저 자리에서 일어난다. 중요한 얘기는 김숙 씨에게 들어달라. 죄송하다"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윤정수는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몸이 좀 많이 안 좋아지신 것 같아서 기자회견은 약속을 잡아놨고 가긴 가야 하는데 발걸음이 무거웠다. 제 측근이 어머니가 위독하시니까 가봐야 겠다고 하더라. 10분, 15분 정도만이라도 하고 가자 했다. 무슨 정신으로 했는지는 기억이 잘 안 난다"고 털어놓았다.

윤정수는 "바로 중환자실로 옮기자고 얘기했다. 옮기기도 전에 가셨다"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이후 윤정수는 김숙과 어머니의 산소를 찾았다. 김숙은 "삼촌이 자꾸 나보고 (빈소에) 들어가라고 하더라"고 이야기했다.

윤정수는 "하필이면 김구라 형 들어올 때 들어와서 계속 물어봤다. 왜 숙이가 왔다갔다 하느냐고 했다. 왜 빈소에서 절까지 같이 하느냐고 하더라"고 했다. 김숙은 "내가 있어서 든든하지 않았어?"라고 물었고 윤정수는 "그럼"이라며 고마워했다.

김숙은 윤정수를 도와 제사상을 차렸다. 두 사람은 산소 앞에서 절을 했다. 김숙은 가상 며느리로서 인사를 드리고 기도했다. 이어 윤정수의 어머니의 생전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며 슬픔을 달랬다.

윤정수는 어머니가 고생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고 김숙 역시 그를 위로하며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