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감동과 웃음을 담은 브로 코미디 ‘형’이 조정석, 도경수, 박신혜 3인의 캐릭터 포스터와 예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다.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블루칩 도경수의 만남과 흥행 메이커 박신혜까지 합류해 최고의 배우 조합을 완성했다.

조정석은 유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를 당한 동생을 핑계로 가석방에 성공한 형 두식 역을 맡아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속이 컴컴한 형 캐릭터를 선보인다.

“통장은 어디 있니, 브라더”라는 문구만으로도 호시탐탐 동생에게 사기 칠 기회를 엿보는 모습을 예고한다.

도경수는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선수 두영 역을 맡아 경기 도중 불의의 사고로 인해 15년 만에 형 두식과 원치 않는 동거를 시작한다.

“꺼져줄래, 브라더”라는 문구를 통해 형의 꼬임에도 절대 흔들리지 않는 자존심을 드러내며, 두 형제 사이에 불꽃 튀는 앞날과 예측불허 동거 스토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오지랖 넓은 유도 국가대표 코치로 분한 박신혜의 캐릭터 포스터는 “브라더, 그~만”이라는 문구 만으로 원수 같은 두 형제 싸움으로 인생이 꼬이게 된 그녀의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11월말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