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사진]김종학프로덕션 제공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권유리-이지훈의 알콩달콩한 커플 인증샷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았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주말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극본 신유담, 연출 조수원) 측은 16일, 권유리(고호 역)와 이지훈(황지훈 역)의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권유리와 이지훈은 두말할 것도 없는 한 쌍의 잉꼬 커플. 권유리와 이지훈은 손으로 볼을 감싼 채 서로 머리를 맞댄 깜찍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풋풋한 대학생 커플을 보는 듯 하다.

이어 권유리와 이지훈은 마치 데칼코마니처럼 똑같은 브이 포즈와 함께 발랄한 미소를 터뜨리며 찰떡궁합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만개한 꽃들보다 화사한 권유리-이지훈의 커플 인증샷이 보는 이도 절로 웃음짓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권유리-이지훈의 커플 사진 속에 반전이 숨겨져 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실 해당 스틸이 이 커플의 과거 즐거웠던 한 때를 담은 컷으로 두 사람은 이미 남남이 된 사이라는 점이다.

극중 권유리는 일과 사랑 모두 의욕만땅인 열혈 29살 광고쟁이 ‘고호’ 역을 맡았으며 이지훈은 그의 구남친인 ‘황지훈’ 역을 맡았다. 이지훈은 권유리와 헤어진 1년 뒤, 직장 상사로서 권유리 앞에 불쑥 나타나 극에 파란을 불고 올 예정. 이에 과거 연인 관계에서 직장 상사와 부하직원으로 맞닥뜨리게 된 두 사람의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히트 메이커’ 조수원 감독의 연출한 SBS 주말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일도 잡고 사랑도 잡고 싶은 29살 광고쟁이 ‘고호’와 남친 후보 5인의 오지선다 오피스 로맨스를 그린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 후속으로 오는 22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