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코글로벌그룹
[사진]에코글로벌그룹

‘원조 감성 발라더’ 팀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가수 팀(Tim)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지난 23일 오후 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팀의 새 싱글 앨범 ‘그려본다’의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가을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팀의 모습이 담겼으며, 미국 로스엔젤레스를 배경으로 하여 이국적인 영상미가 돋보인다.

탁 트인 조용한 숲과 한산한 LA거리에서 하늘을 바라보는 팀의 모습이 교차되며 아련한 느낌을 더한다.

특히, 햇살이 아스라이 비치는 숲 속에서 떨어진 나무 잎사귀를 주워 드는 장면은 감성적인 느낌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여전한 감성이 매력적인 팀의 목소리로 담아낸 타이틀곡 ‘그려본다’의 하이라이트 부분 한 소절이 흘러나오며, 영상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마지막으로 ‘그려본다’ 자막과 함께 9월 26일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영상이 마무리되어 새로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팀이 전하는 힐링 메시지가 담긴 새 싱글 앨범 ‘그려본다’는 동명의 타이틀곡 ‘그려본다’와 ‘휘파람(너에게 가는 길)’ 등 두 곡으로 구성되어있다.

수록된 전곡 모두 팀의 자작곡으로, 음악적으로 성장한 팀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아이코닉사운즈의 수장이자 이승철, 동방신기, 소녀시대 등과 작업해온 작곡가 김태성 등 절친한 실력파 뮤지션들과 협업을 시도해 팀의 기존의 음악적 색채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팀의 새 싱글 앨범 ‘그려본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오는 26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