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제공
[사진]판타지오 제공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귀요미 공시생 '진공명' 역을 맡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 공명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23일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혼술남녀' 티저와 포스터 촬영에 한창인 공명의 모습이 담겼다. 공명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소를 짓기도 하고, 귀엽게 혼술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또한, 깔끔한 니트와 셔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가 더해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혼술남녀'에서 공명은 극 중 지방대를 졸업하자마자 노량진에 뛰어들게 되는 공시생 공명 역을 맡았다. 실제 나이와 비슷한 또래의 캐릭터를 맡은 공명은 현실적인 공시생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로 활약할 예정.

특히, 공명은 선 연애, 후 합격을 지향하는 풋풋하면서도 거침없는 직진 사랑꾼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드라마툰부터 사극과 일일 드라마, 영화, 광고, 음반 활동까지 장르와 분야를 가리지 않고 '액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인 공명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순수함과 무공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공명과 함께 하석진, 박하선, 황우슬혜, 민진웅, 김동영, 키, 김원해 등이 출연해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다. '싸우자 귀신아' 후속으로 오는 9월 5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