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스토리 제공 김현주, 주상욱
[사진]에이스토리 제공 김현주, 주상욱

김현주, 주상욱이 범상치 않은 첫 만남으로 ‘오늘만 사는 로맨스’의 서막을 알려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연출 조남국) 측은 17일 극 중 김현주, 주상욱의 12년만의 재회를 담은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김현주는 ‘판타스틱’에서 시한부 판정을 받은 드라마 작가 이소혜 역을 맡았다. 시한부 판정에도 신파 없이 오늘을 화끈하게 사는 인물이다. 주상욱은 ‘발연기’를 일삼는 배우 류해성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은 이소혜와 류해성이 새 드라마 ‘히트맨’ 대본 리딩 현장에서 12년 만에 재회하는 신이다. 두 사람이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던 중 류해성은 상상초월의 ‘발연기’를 선보이게 된다. 처음부터 으르렁대는 이소혜, 류해성의 남다른 관계는 기존의 드라마에서 보지 못한 로맨스의 기대를 높일 예정이다.

사진 속 김현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주상욱을 바라보며 어이없는 표정을 짓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히트맨’으로 변신한 주상욱은 김현주를 향해 총을 겨누며 자신의 의지를 어필한다. 깐족깐족 눈앞에서 약을 올리는 주상욱과 그런 그를 한 대 쥐어박고 싶지만 애써 참는 김현주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지는 대본 리딩에선 여유롭게 연기를 평가하는 김현주와 달리 주상욱은 식은땀을 줄줄 흘리며 혼신의 연기를 펼치고 있다.

김현주와 주상욱의 첫 커플 촬영이 진행된 날 현장엔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극 중 류해성의 ‘발연기’ 장면을 위해 뻔뻔하게 ‘발연기’를 연기하는 주상욱 덕분에 김현주와 조남국 PD를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이 웃음을 참느라 식은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쑥스러워하는 주상욱에게 조남국 PD는 “하면 할수록 발연기가 는다. 이 정도면 명품 발연기”라고 칭찬 아닌 칭찬을 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청춘시대’ 후속으로 내달 2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