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UPI코리아 제공
[사진]UPI코리아 제공

영화 '매그니피센트7'(감독 안톤 후쿠아)의 스틸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오는 9월 14일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매그니피센트7'이 7인의 무법자가 선보일 통쾌한 복수와 강렬한 액션을 기대케 하는 보도스틸 8종을 공개했다.

'매그니피센트7'은 정의가 사라진 마을을 지키기 위해 7인의 무법자들이 한데 모이게 되면서 통쾌한 복수를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매그니피센트7'은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에단 호크 등 배우들의 출연 소식에 이어 이병헌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상금 사냥꾼 샘 치좀 역의 덴젤 워싱턴, 도박꾼 조슈아 패러데이의 크리스 프랫, 명사수 굿나잇 로비쇼의 에단 호크, 암살자 빌리 락스의 이병헌, 그리고 무법자 바스케즈의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추격자 잭 혼의 빈센트 도노프리오, 전사 레드 하베스트의 마틴 센스마이어까지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들이 7인 7색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그니피센트7'은 화려한 멀티캐스팅은 물론 명작 '황야의 7인'을 원작으로 하며 와일드 액션 블록버스터로 재탄생 시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을 통해 7인의 무법자들의 거친 액션 장면,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이병헌, 에단 호크 등의 7인 7색 연기 변신, 광활한 황야에서 벌어질 복수극의 화려한 볼거리까지 예고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매그니피센트7'은 오는 9월 14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