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나우 유 씨 미 2' 포스터
[사진]영화 나우 유 씨 미 2' 포스터

영화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가 오는 7월로 개봉을 확정,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와 컴백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카드로 만들어진 탈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듯한 마술사기단의 모습과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라는 카피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이한 이들 앞에 과연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나우 유 씨 미2’의 새로운 뉴페이스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의 등장은 막강한 캐스팅에 힘을 더하고 있는 것은 물론, 그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어 ‘나우 유 씨 미2’의 컴백 예고편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컴백 예고편은 한층 더 방대해진 스케일은 기본, 두 눈을 의심케 만드는 새로운 마술, 잠시도 시선을 돌릴 수 없는 짜릿하고 통쾌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어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먼저 경쾌한 음악이 울려 퍼지는 컴백쇼 스테이지에서 관객들에게 “영원히 사라진 줄 아셨죠?”라고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마술사기단. 그들을 향한 뜨거운 환호성과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도 잠시, 컴백쇼 현장에서 강력한 적에 의해 함정에 빠진 마술사기단과 단숨에 대륙을 넘나드는 순간이동 마술은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라는 카피와 함께 전세계의 컴퓨터를 컨트롤할 수 있는 단 한 장의 카드를 훔쳐오라는 미션을 주는 지상최대의 적 윌터(다니엘 래드클리프 분)의 등장은 과연 이들이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