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시연 SNS
[사진]박시연 SNS

배우 박시연의 파경 소식에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소송 중인 사실은 맞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이혼 소송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드러냈다.

끝으로 미스틱 측은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배우로서 활동을 차질없이 이어갈 것임을 알렸다.

한편 박시연은 지난 2011년 4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뒤 두 딸을 출산했으며, 배우로서도 활동을 지속해왔다.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3'에 출연 중이다.

다음은 박시연 이혼 소송과 관련한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시연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오후 기사화된 박시연 씨 이혼소송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현재 박시연 씨가 이혼 소송 중인 사실은 맞습니다. 원만한 합의를 위해 노력했지만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소송으로 이어진 점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박시연 씨의 어린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허위사실 유포와 추측성 보도는 자제 부탁드리며 단호하게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박시연 씨를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과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합니다. 박시연 씨는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