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스모폴리탄
[사진]코스모폴리탄

보기만 해도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슬림하고 탄탄한 씨스타 소유의 화보 및 인터뷰가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아이돌 중에서도 최고의 몸매돌이라고 불리는 소유는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 에서 숨겨둔 명품 보디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타이트한 톱을 입고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당당하게 공개했으며 루스한 스웻 셔츠에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곧게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또한 몸매가 드러나는 보디슈트를 입은 채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뽐내기도 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 된 인터뷰에서 소유는 “운동은 하지 않고 굶기만 하면 탄력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마른 몸매가 될 뿐이죠. 슬림하면서도 짱짱한 근육을 가진 탱탱 보디가 되려면 잘 먹고 열심히 운동하는 것이 필요해요”라고 그녀의 뷰티 시크릿에 대해 밝혔다.

또한 “예전에는 혼자 힘으로 다이어트 했지만 요즘에는 오히려 그 반대에요. 주위 사람들에게 ‘나 다이어트 중이니까 도움을 달라’고 알리는데 이렇게 공표하니까 동기부여도 되면서 좀 더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게 됐어요”라고 그녀만의 긍정적인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했다.

꾸준한 노력으로 워너비 몸매를 소유하게 된 소유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