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포스터
[사진]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포스터

영화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이하 '시빌워')'가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멤버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대결의 시작을 알렸다.

오는 4월 28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시빌워'가 9일,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 멤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팀별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은 '시빌워'는 캡틴 아메리카 진영과 아어인맨 진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다루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팀별 캐릭터 포스터는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왔던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 멤버가 마침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팀 캡틴과 팀 아이언맨의 캐릭터 포스터는 각 진영 캐릭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색감의 뚜렷한 대비로 두 팀의 대결을 예고하며 이들이 펼칠 스토리와 대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캡틴 아메리카를 상징하는 무기인 방패 모양의 비주얼 속 캐릭터들의 모습이 돋보이는 팀 캡틴 캐릭터 포스터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분), 윈터 솔져(세바스찬 스탠 분), 팔콘(안소니 마키 분), 호크아이(제레미 레너 분),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분), 앤트맨(폴 러드 분) 6인의 카리스마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들과 대적하는 팀 아이언맨에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을 필두로 워머신(돈 치들 분),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분), 비전(폴 베타니 분)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의 합류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시빌워'는 오는 4월 2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