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널 기다리며'의 캐릭터포스터
[사진]영화 '널 기다리며'의 캐릭터포스터

2016년 가장 강렬한 추적스릴러 ‘널 기다리며’의 캐릭터포스터 및 캐릭터영상이 공개됐다.

‘널 기다리며’는 아빠를 죽인 범인이 세상 밖으로 나온 그 날,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 15년간 그를 기다려온 소녀와 형사, 그리고 살인범의 7일간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소녀, 형사, 살인범의 강렬한 이미지가 담긴 캐릭터포스터가 공개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포스터는 각기 다른 이유로 ‘15년’이라는 오랜 기간을 기다려야 했던 세 인물의 숨죽인 ‘기다림’의 순간을 포착했다. 먼저 ‘희주’(심은경)의 캐릭터포스터는 순수하고 연약한 소녀의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는 커다란 돌을 들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여기에 “당신이 우리 아빠 죽였지?”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 속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는 소녀 ‘희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궁금케 한다.

또한 잠복수사 중 경찰차 안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하고 있는 ‘대영’(윤제문)의 캐릭터포스터는 “이번엔 내가 꼭 잡는다!”라는 강인한 의지를 담은 카피를 통해 베테랑 형사로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마지막으로 검은 모자를 푹 눌러쓴 날카로운 눈빛의 소유자 ‘기범’(김성오)의 캐릭터포스터는 “나 혼자 한 것 같아?”라는 의미심장한 카피가 더해져 영화 속 세 명의 추적에 주목하게 만든다.

한편 ‘널 기다리며’는 오는 3월 10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