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은밀한 유혹'(감독 윤재구 제작 (주)영화사 비단길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임수정, 유연석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극이다.

포스터에는 각 인물에 숨겨진 예기치 못한 사건들을 예고한다. 3년 간의 공백을 깨고 스크린에 귀환한 임수정의 눈빛은 더욱 농도 짙어졌고, 유연석은 남성적인 매력이 깊어졌다.

임수정의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지연의 포스터는 그녀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벼랑 끝 열망에 사로잡히는 지연으로 분해, 내면적 갈등이 최고에 다다르는 연기를 선보일 그녀의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듯 캐릭터 포스터에서 짙은 화장 속에 감춰진 지연의 욕망을 확인할 수 있다. 임수정은 욕망과 불안을 오가는 다층적인 눈빛을 통해 '은밀한 유혹' 속 열연을 예고한다. 또 "아직 말 안 했잖아요. 제가 원하는 거"라는 카피는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성열 포스터는 거울 앞에 서서 누군가에게 그윽한 시선을 보내며 위험한 제안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회장의 아들로 모든 것을 다 갖춘 듯 보이지만 남모를 아픔과 욕망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유연석은 '은밀한 유혹'에서 기존의 부드러운 모습과 사뭇 다른 모습으로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절박한 상황에 처한 지연에게 "인생 자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어요, 단 조건이 있죠"라는 일생 일대의 위험하고도 매력적인 제안을 하며 짜릿한 범죄 멜로의 시작을 예고한다..

한편 '은밀한 유혹'은 오는 6월 4일 개봉 예정이다.